본문 바로가기
내가 듣고 싶은 음악 노트

하나의 사랑 - 박상민

by 나는된다 2021. 4. 13.
728x90

youtu.be/F9i5Q0LfJ_M

 

'가슴속에 차오르는 그대'

이 한 소절이 모든 걸 말해주는 곡이다.

 

가슴속에 차오르는 그대

이렇게 외면하지만

나는 이미 알고 있잖아

그대 원하고 있어

 

날 바라보는 그대 눈빛 속에

영원히 머물고 싶어

함께 할 수 없는 사랑은

이젠 견딜 수가 없어

 

다가갈수록 멀어지는

그대 뒷모습 바라보고 있어

돌아서서 젖어오는 슬픔을

그댄 알 수 없을 거야

 

서로 잠시 멀리 있다 해도

이제는 느낄 수 있어

오직 내가 꿈꿔왔던 건

그대라는 단 하나의 사랑

 

다가갈수록 멀어지는

그대 뒷모습 바라보고 있어

돌아서서 젖어오는 슬픔을

그댄 알 수 없을 거야

 

그댄 알 수 없을 거야

 

댓글